계단운동을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5회 작성일 25-01-08 11:49본문
배우황신혜(61)가 여행 중에도 계단운동을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황신혜의 cine style'에는 'us미셸과 함께하는 라스베가스 쇼핑& 먹방 투어'라는 제목이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에서황신혜는 식당에서 배부르게 밥을 먹고 나온 후 계단을 발견했다.
그는 "계단이 이렇게 보이는데, 볼.
이어 “계단으로 올라가서 에스컬레이터로 내려오는운동을 반복해 보려 한다”며 여행 중에도 잊지 않는운동습관이라고 밝혔다.
황신혜가 여행 중에도 하는 계단 오르기운동의 효과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다.
계단을 오르면 평지를 걸을 때보다 에너지가 많이 소모돼운동효과가 높아지고 심폐 기능 또한.
다양한 근력운동중황신혜가 언급한 계단 오르기는 체중 조절에도 도움을 준다.
계단을 오를 때는 더 많은 열량과 체지방이 소모돼 다이어트 효과가 있다.
계단 오르기가 평지를 걷는 것보다 열량을 2배 정도 소모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계단을 오를 때는 지속적으로 걸어야 하기에 심폐 기능이 향상될 뿐만.
황신혜는 꾸준히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헬스장에서 등운동하거나 아파트 계단을 타는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각운동의 효과에 대해 알아본다.
랫 풀 다운으로 상체 근육 단련 랫 풀 다운은 긴 바를 당겨 날개뼈 아래쪽부터 허리까지 등 전체 근육을 단련하는운동이다.
그중에서도 특히 광배근 단련에 매우.
사진 속황신혜는 크루즈 여행에 한창인 모습.
휴가 중에도 열심히운동하는 모습이 눈길을 잡았다.
이에 누리꾼들은 "몸매 미모 진짜 명불허전.
아너무부럽다너무 진짜너무부럽다" "건강과미모 다가지신분 최고이셔여"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황신혜는 1963년생으로 만 61세다.
황신혜가 여행 중에도 하는 실내 자전거의 건강 효과와 주의할 점에 대해 알아본다.
먼저 실내 자전거는 지방을 태울 때 좋다.
제한 시간 없이운동한다면 러닝머신보다 오래운동할 수 있어 지방 연소에 더 효과적이다.
실내 자전거는 상대적으로 몸의 움직임이 크지 않다.
주로 하체 근육이운동을 담당해서.
또다른 영상 속황신혜는운동삼매경에 빠진 모습이다.
몸매 관리에 힘쓰고 있는 그의 모습에 감탄이 이어진다.
현재황신혜는 촬영을 위해 크루즈 여행을 즐기고 있다.
전날 그는 "몇 달 전부터 촬영을 위해 계획된 크루즈 여행.
난생처음 경험해 보는 이번 여행 첫 번째 경유지는 로스카보스"라는 글과 함께.
신도시의 신설 학교들과 달리운동장이 광할한 학교도 적잖고, 개교 100년이 넘는 학교도 있으며, 교내운동부가 전국적 체육인을 배출한 학교도.
덕분에 배우 최불암·황신혜, 가수 송창식, 방송인 이상벽, 농구인 김동광, 야구인 김동기·김호인·장원진, 정치인 이유선(12~15대 국회의원), 이윤성(15~18대.
구석진 방에 있던 20대 커플이 나가자운동복 차림의 남성 둘이 들어와 연신 소주를 비웠다.
이어서 중년 남성 셋, 연세대학교 점퍼를 입은 캠퍼스 커플이.
“3년 전에황신혜배우도 왔다 갔고.
조여정인가? 그분도 왔다 갔어.
우상호씨는 이번 달에만 세번을 다녀갔어요.
정치를 어떻게 하는지는 잘.
황신혜는 “오늘도 나오면서운동복 갈아입고 딸한테 ‘계단운동하고 올게’ 했더니 딸이 최고라고 했다”라고 말했다.
그는 “정말 하체운동에는 최고인 것 같다”며 “우리 집이 12층인데 왕복 4~5번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처음에는 5층까지도 힘들었는데 점점 적응해서 안 힘들다”라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