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 발표회 개최ⓒ김제시 전북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1-07 10:28본문
▲김제시안전먹거리SNS 우수사례 발표회 개최ⓒ김제시 ▲김제시안전먹거리SNS 우수사례 발표회 개최ⓒ김제시 전북특자도 김제시는 지난 23일 김제농업인교육문화지원센터에서 2024년 제4기안전먹거리SNS 우수사례 발표회를 개최했다.
애로사항 청취와 자체 설문조사를 통해 새로운 사업을 발굴해 정책 개선으로 연결했다.
안재완 도 동물방역과장은 "위생은안전한먹거리의 기본"이라며 "단순 점검을 넘어 도 축산물의 안전성을 전국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현장과 고민을 통해 개선 방안을.
위원회(위원장 이상식)는 13일 충청북도지속가능발전협의회, YWCA 충북협의회, 충북교육발전소와 공동으로 방사능으로부터안전한먹거리공급을 위한 조례제정 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날 토론회는 이상식 정책복지위원장이 좌장을 맡아 김혜정 지속가능발전연구센터.
2종의 방사성 물질로 모두 허용 기준 이내의 적합한 결과를 보였다.
올해부터는 여기에 수산물의 삼중 수소 검사를 포함해 방사능안전관리를 더욱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도 윤건묵 보건연구부장은 “삼중수소 검사는 수산물 방사능안전관리에 꼭 필요한 감시업무.
전남 장성 황룡농협(조합장 김형중)은 최근 내부 조직장과 임직원 54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협케미칼 대전공장을 방문해안전한먹거리생산을 위한 교육을 진행했다(사진).
참석자들은 이번 방문을 통해 전문가들로부터 농약의 올바른 사용법을 교육받고 제조과정을.
특례시가 출범하는 것을 축하하고, 지역 대표 쌀인 ‘수향미’로 만든 아침밥을 먹으며 우리쌀 소비 촉진에 힘을 모을 것을 다짐했다.
김 지부장은 “화성특례시 출범에 맞춰 100만 화성시민에게안전한먹거리를 제공하는 데 농협 조직의 역량을 모으겠다”고 말.
경지면적과 3면을 둘러싼 청정바다, 선도적인 농어업인 등 해남의 주력산업인 농어업 역량을 총 결집해 대한민국 식량 안보와 국민안전먹거리를 책임지는 최선봉에 서겠다는 전략이다.
7일 해남군에 따르면 군은 민선 8기 핵심과제로 향후 20∼30년 동안 해남의.
얼굴있는먹거리, 건강한 남해군민, 즐거운 남해가 될 수 있게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남해군은 건강하고안전한먹거리환경조성을 위해 남해군공공급식센터 운영, 공공급식 지역산 우수농산물 지원, 생산자 기획생산체계 구축·교육, 농산물.
이들은 수입·유통업체, 유명 수산시장, 대형 마트 등을 점검한다.
해경은 악덕 업체에 대해선 기획 수사를 통해 관련자 전원을 사법처리할 방침이다.
장윤석 외사과장은 "국민먹거리안전을 위협하는 범죄를 엄중히 단속하겠다"며 신고를 당부했다.
시는 다음달 '익산 로컬푸드 인증제'의 시범 운영을 거쳐 내년부터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고 26일 밝혔다.
'익산 로컬푸드 인증제'는 익산시 로컬푸드직매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