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WON TRADE SERVICE

자료실

출을 위해 국내 4대 금융그룹과 연쇄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8-24 06:26

본문

미국스테이블코인발행사 서클(Circle)이 한국 시장 진출을 위해 국내 4대 금융그룹과 연쇄 접촉에 나섰다.


다만 은행권은 본격적인 사업 협의로 보기는 어렵다는 신중한 반응이다.


정읍 브리온


24일 금융권에 따르면 서클의 히스 타버트 사장은 22일 진옥동.


증권사와의 자리에서는 모험자본 투자와 발행어음 인가 관련 논의가, 카드사와의 자리에서는 신기술금융 사업과스테이블코인관련 논의가 있을 수 있다.


금감원 관계자는 "현재로서는 새 원장의 성향이나 업무 스타일이 파악되지 않아 간담회가 어떤.


히스 타버트(Heath Tarbert) 서클(Circle) 사장(President)은 매일경제와 인터뷰하고 있는 모습.


“스테이블코인은 투명성과 준법을 바탕으로 한 신뢰가 매우 중요하다.


대형 기관, 나아가 개인들도 미국 회사가 만든 달러스테이블코인을 쓰고 싶을 것이다.


급성장 중인 미국계 최대스테이블코인발행회사 서클(Circle)의 히스 타버트 사장(President)이 "앞으로는 지금처럼 해외 송금을 위해 많은 비용과 시간을 쓸 필요가 없게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타버트 사장은 22일 매일경제 인터뷰에서 "서클은 이메일을 보내듯.


아래 텍스트는 실제 방송 내용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보다 정확한 내용은 방송으로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 조태현 :스테이블코인대표 업체 가운데 하나입니다.


서클의 총괄 사장이 어제 방한을 했는데요.


업비트와 빗썸 같은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관계자들.


ECB) 청사 앞에서 펄럭이는 EU 기.


(REUTERS/Jana Rodenbusch/File Photo) 2025.


디지털자산 제도화를 본격 추진합니다.


국정기획위원회는 21일 발표한 국정운영 5개년 계획에서 가상자산 현물 ETF 도입과스테이블코인규율 체계 마련을 명시했습니다.


금융위원회를 중심으로 시장 질서 확립과 상품 제도화를 병행 추진한다는 방침입니다.


4대 금융그룹(KB·신한·하나·우리)이 글로벌 2위스테이블코인발행사인 '써클' 사장과 만났다.


진옥동 신한금융 회장은 4대 금융 최고경영자(CEO.


히스 타버트(Heath Tarbert) 서클(Circle) 사장(President)이 매일경제와 인터뷰하고 있는 모습.


급성장 중인 미국계 최대스테이블코인발행회사 서클(Circle)의 히스 타버트 사장(President)이 “앞으로는 지금처럼 해외 송금을 위해 많은 비용과 시간을 쓸 필요가.


미국 최대스테이블코인기업 서클(Circle) 최고위층이 방한해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를 비롯해 신한·KB·우리·하나금융 등 4대 금융그룹 최고위층과 연쇄회동에 나섰다.


세계 1위스테이블코인USDT 발행사 테더 역시 주요 금융그룹 고위 관계자와 줄줄이 만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