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WON TRADE SERVICE

자료실

국민의힘대표가 11일 오후 1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5회 작성일 25-04-11 15:49

본문

▲ 한동훈 전국민의힘대표가 11일 오후 1시 30분 울산대교전망대를 찾아 직원들과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 박석철 대선 출마를 선언한 한동훈 전국민의힘대표가 11일 첫 행보로 울산을 방문했다.


서범수 의원 등을 동반한 한 전 대표는 이날 오후 1시 30분쯤 울산 동구에 있는 울산대교전망대를 찾아 주변.


https://ddims.co.kr/


국민의힘당내에서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의 대선 출마론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차기 대통령 선호도 조사에서 한 대행이 처음으로.


홍준표 대구시장 5%,국민의힘한동훈 전 대표 4%, 개혁신당 이준석 대선 예비후보·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오세훈 서울시장·국민의힘안철수.


▲ "K-민주주의 아닌 Kill-민주주의"…권성동, 이재명 대선 출마 선언에 촌평 권성동국민의힘원내대표가 영상으로 대선 출마를 선언한 이재명.


국민의힘에서 '한덕수 대망론'이 급부상하고 있는 상황에서 나온 발언이라, 정치권의 관심이 모입니다.


▲ 법원 "尹 요청시 첫 공판 지하주차장 진출입 허용"…청사.


나경원국민의힘의원이 11일 서울 여의도 국회 앞 계단에서 21대 대통령 선거 출마 선언을 하기 전 지지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민의힘나경원 의원이 대권 도전을 공식 선언했다.


나 의원은 11일 국회 본관 계단 앞에서 출마 선언식을 열고 "위험한 이재명 후보를 꺾고 대한민국을 구할 유일한 필승 후보로 승리의 역사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어 "무너져가는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고 진정한 국민 승리의 시대를 열겠다"고 말했다.


임기 초 청와대를 사용하고, 집무실 이전은 시간을 두고 차분히 진행해야 한다는 조언이국민의힘내부에서도 나왔다.


그럼에도 윤 전 대통령은 ‘단 하루도 청와대에는 머물지 않겠다’고 버텼다.


이어 대통령 취임식 당일 청와대를 일반 국민에 전면 개방했다.


초고속으로 진행된 용산 대통령실 이전은 수많은.


미래 식품산업 혁신 위한 제도적 토대 마련 충남도의회는 11일 박미옥 의원(비례·국민의힘)이 대표 발의한 ‘충청남도 푸드테크산업 육성 및 지원에 관한.


도의회는 11일 농수산해양위원회 이연희 의원(서산3·국민의힘)이 대표 발의한 ‘충청남도 농촌 경제‧사회 서비스 활성화 지원 조례안’이 제358회.


그러면서 "민주당원이라는 오직 하나의 이름으로 대한민국과국민에게 가장 중요한 목표와 비전을 향해 힘을 모아 미래를 향해 함께 나아가겠다"며 포부를 드러냈다.


이번 캠프는 공식 후보가 선출되기 전까지 운영되는 조직이며, 향후 본선 경쟁에 돌입하면 새로운 대선 캠프가 다시 꾸려질 전망이다.


나경원국민의힘의원이 11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본청 계단에서 제21대 대통령 선거 출마선언을 하고 있다.


나 의원은 이날 국회 본관 앞.


4월 11일,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방성환 위원장은 '2025년 최고농업경영자과정 입학식'에 참석해 축사를 전하며, 미래 농업을 선도할 인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사진=경기도의회) 4월 11일,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방성환 위원장(국민의힘, 성남5)은 '2025년 최고농업경영자과정 입학식'에 참석해 축사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