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WON TRADE SERVICE

자료실

면접 탈락 컨설팅,취업한 선배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6회 작성일 25-01-10 16:03

본문

서류·면접 탈락 컨설팅,취업한 선배의 멘토링 등에 청년들의 호응이 매우 높았다.


올해 참여대학은 미취업 졸업생 전원에게취업지원서비스를 유선·문자로 안내하고 참여를 독려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대학 내에 설치돼 청년들에게 통합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


역으로 얘기하면 기업에서 이 인력들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다….


" 기업 현장에서 실무를 배우는 인턴십을 비롯해 교육과취업을 동시에지원하는 직무 훈련도 제공합니다.


오는 11월에는 시니어 일자리박람회를 열어 중장년 채용을 원하는 기업 60여 곳과 구직자를.


구직자들로 행사장이 붐비고 있는 행사장.


올해 사업은 기존 대학일자리 플러스센터, 대학생·고교생 맞춤형 고용서비스에 졸업생 특화.


전북 전주시노인취업지원센터(센터장 이윤자)와 전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연상)은 9일 ‘함께 만든 10년의 동행’이라는 주제로 10년에 걸친 협력 성과를 기념하고 지속적인 협력을 다짐했다.


전주시노인취업지원센터와 전주시시설관리공단은지난 2015년 전주.


제주도청 전경 제주도는 5인 미만 중소기업에 인건비를지원해 청년 정규직 채용을 장려하는 ‘청년취업지원희망프로젝트 사업’을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노동자 1명당 매월 50만~70만 원의 인건비를 최대 2년간지원하는 사업이다.


영진사이버대와 대구한의대는 지난 6일 대구한의대 본관 회의실에서 외국인 유학생들의 학업 지속 및.


http://www.kairi.re.kr/


노인 인구가 전체의 20%가 넘는 ‘초고령사회’에 진입한 가운데, 서울시가 일할 의지와 역량이 있는 ‘60세 이상’ 서울 시민의취업을 돕는다.


서울시는 광진구 서울시50플러스 동부캠퍼스 1층에 ‘서울 시니어일자리지원센터’를 2일 개관하고 노년층의 구직을.


선배 멘토링 등으로 구성된다.


고용부는 지난해 8월 시범운영한 결과 호응이 높았다고 전했다.


올해는 미취업 졸업생 전원에게취업지원서비스를 유선과 문자로 안내할 계획이다.


고용부는 오는 10일 배제대학교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2%를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이는 전국 전문대학교 평균 취업률인 72.


8% 상회하는 수치로, 선린대학교의 우수한취업지원체계를 입증했다.


[사진=선린대학교] 이번 통계 조사는 2022년 8월 및 2023년 2월 졸업자를 대상으로 2023.


대구시 제공 대구시가 청년취업지원활성화 노력을 인정받아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대구시는 청년성장프로젝트사업과 청년도전지원사업 부문에서 각각 최우수기관과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대구시는 2024년 청년 성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